본문 바로가기
화물차탁송

어렵지 않은 트럭 화물차탁송은 전국탁송

by 제주탁송⭐1670⭐5344 ⭐ 2021. 11. 13.

안녕하십니까?  화물운송사장님들 화물차 트럭 탁송에 한번씩 골머리 앓은적 없으신가요? 저는 화물차 전문딜러 신용트럭 이라는 회사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5년전에 인터넷으로 화물차 매각을 하고 싶은 손님이 있었습니다.

화물차 매입에 필요한 서류를 확인하고 가격 협의가 완료 되었습니다.  이제 이전을 하기위해 트럭탁송을 진행할려고 주소지를 확인 하니 하!!!!  전라남도 광주면 좋겠지만 차량 차고지가 전라남도 장수군 하!!!!! 일단


네이버 폭풍검색후 탁송 의뢰를 하였습니다. 4시간이 지나도 배차가 안되는 사항 미처버릴것 같습니다.
탁송기사가 없는 지역이고 광주나 순천에 대기중인 탁송 기사를 섭외해서 윗돈을 주고 탁송을 의뢰 해야할 사항 다행히 친한 전국 탁송사가 있어 문의하니 기본 탁송비에 이동비만 추가하면 된다고 하셔서 다음날 기본요금 160k에서 20k를 업한 180k에 화물차탁송 의뢰를 했습니다.
아침 9시에 의뢰를 하고 저녁 5시에 겨우 배차가 되었습니다.  그나마 정말 다행입니다.


탁송기사님 전화가 왔습니다.6서시에 도착 한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그나마 정말 다행입니다. 그리고 6시후 탁송기사님이 다시 전화가 왔습니다. 6시 반에 도착한다고 죄송하다고 하시내요.하... 이부분 저도 살짝은 이해가 갑니다. 탁송기사는 차량을 잡고 출발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이 카카오 맵이나 T맵으로 확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화물차탁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고트럭 화물차 매매는 역시 경남고속  (0) 2021.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