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물차탁송

중고트럭 화물차 매매는 역시 경남고속

by 제주탁송⭐1670⭐5344 ⭐ 2021. 11. 3.

안녕하십니까 대형차 오너님들 저는 경남고속 탁송사를 운영중인 탁 대리라고 합니다. 저의 경남고속은 대형 화물차 대형 특수차량을 전문으로 전국에 다양한 지점을 보유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탁 송사가 아닌가요? 하실까 저의는 안산 오토룸에 상주중에 있으며 보유 트럭만 1000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많은 트럭이 탁송으로 많이 움직여 탁송비용을 절감하고자 탁송사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장: 안성, 화성, 광주, 울산, 대구)

주력 트럭으로는 4.5톤 매가트럭이고 저의는 매각 차량보다 매입차량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현재에 중고트럭이 다수 부족한 상태이고 상시 1500대를 보유하고 있으나 현재에는 물량 감소로 1000대선을 유지중에 있습니다. 저 넓은 주차장에

차량이 텅텅 비워있는 모습을 사장이 보고 간다고 생각 해보세요. 끔찍합니다. 사진 끝에 잘 보이지는 않지만 텅텅 비워 있습니다. 오늘도 사장님이 왜 주차장에 트럭이 없냐고 화를 내시고 가셨습니다.

 

1년 전만해도 매입보다 매각이 문제였으나 현재에는 매각보다 매입이 도욱더 힘든 사항 입니다. 주문은 많은데. 재고가 없으니 이런 황당한 경우가 있을까요?

 

그나마 대형 MAN 25톤 18톤 내장탑차가 간간히 입고가 되고 있습니다. 혹시 화물차 트럭 변경건으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어제든지 찔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에 저의 경남고속에서는 화물차 5톤 3.5톤 윙바디 카고 내장탑차등 전차량을 높은금액에 적극적으로 매입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매각지를 찾지못하여 검색 중이라며 저의쪽으로 바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전국 최고가에 매입을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화물차 트럭 매각시 필요한 서류로는 차량등록증 차량 사진만 있으면 됩니다. 저의는 이러한 사항으로 저의 경남고속에서 즉각적으로 매입할 의향이 있으며 법인차일경우 법인 인감과 등기말소사항,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가 추가적으로 필요합니다.

 

각 화물차 직거래 내역 입니다.

전라남도 장수군에서 매입 제가 직접가서 차량 상태 점검을 확인하고 매입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고객님이 가격을 너무 높게 불러서 고민 이었지만 차량대비 킬로수가 좋아서 흔쾌이 승락했습니다. 대신 고객님이 차량을 매각하고 다른 차량을 저의쪽에서 사기로 했지만 지금까지 연락이 없습니다.

2. 김제 매매상사를 통한 차량 매입

3.5톤 리프팅 차량입니다. 운이좋게 완전 새차같은 리프팅 차량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마 화순으로 기억하고 있고 통상적으로 중고트럭은 매입후 왜관수리는 필수적으로 진행 하지만 이차량은 상태가 너무좋아서 매입후 매입한 그 상태 그 대로 매각 진행 했습니다. 따봉 ~

3.부산 복지원차량 매입

부산 복지원장님같이 높은 분을 만났습니다. 중고트럭 매매하면서 이런 출세가 복지원 차량으로 차량 실 운행이 없어서 매각 하신다고 하셔서 진행 했습니다. 복지원 차량이라 그런지 서류부터 이전까지 많이 힘들었지만 처음 경험해보는 매입이라 다소 어려웠지만 그래도 잘 마무리 되어서 당행 이었습니다.

4. 상사간 거래 25톤 암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들고 왔습니다. 25톤 암롤은 수요가 없을때는 계속 없다가 한번에 공사가 터지면 바로 나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아마 적어도 저의 1년이상 차고지에 있지 않을까요? 총 3대를 매입하고 현재에도 대기중에 있습니다.

5. 25톤 대우 프리마 철원 직거래로 매입

25톤 프리마 고객님이 병원 치료로 차량 운행이 필요 없다고 하셔서 아쉬운 마음으로 매각 하셨습니다. 나름 소중하게 아끼고 운행하신 차량이지만 건강상 문제로 저의가 들고 왔습니다.

6. 34인승 대우버스 차량 매입 (한식뷔페 광고차량)

10년 넘었는데 운행 킬로수는 6만킬로 였습니다. 계속 광고용 대기 차량이었고 현재에는 캠핑카로 전국 일주중에 있다고 합니다. 캠핑카 제작은 직접 진행 했고 차량 가격대비 손님이 상당히 만족 했습니다.

이상입니다

 

상시 2.5톤 카고, 윙바디, 내장탑차 기타등 차량 톤수 상관없이 적극적인 자세로 친절히 상담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화물차탁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렵지 않은 트럭 화물차탁송은 전국탁송  (0) 2021.11.13